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훈민중학교 토익 고사장 후기

카테고리 없음

by 유니윤하 2024. 3. 31. 22:40

본문

의정부 훈민중학교 토익 고사장 후기

 

2024년 3월 31일 오전 토익 시험 후기
오전 9시쯤 방문하니 차도 별로 없어서
교문 앞에서 내리기 편했어요.
 

고사장 좌석번호는 전날 YBM카톡으로 받았어요.
이걸 확인하지 않아도 앞에 붙어있는 포스터로도 고사장 확인할 수 있어요.
 
주차가 안된다고 고시되어 있었는데
다들 주차하는 듯싶었습니다.
 

저는 제1 고사장 2층 안쪽에서 시험 봤어요.
 
1. 위생
새로 지어진 학교라 그런지 건물이 깨끗했어요.
화장실부터 교실까지 깔끔함이 돋보인 고사장
 

#훈민중토익후기 #훈민중토익고사장 #훈민중 #의정부토익

2. 책상과 의자
중학교 책상이라 높이 걱정했었는데 딱 좋았어요.
책상 위는 깨끗한 것도 있었고 제 책상은 낙서가 엄청 있었어요.
 
175 이상이신 분들은 조금 짧을 수 있을듯한 책상이에요. 163-4인 저는 편하게 썼습니다.
 

3. 음질

교실 위 스피커가 가운데에 2개 있어요.
그래서 소리는 빵빵하게 잘 들려요.
특히나 B, C 중간 열은 더 잘 들릴 듯싶습니다.
저는 B3라서 딱 중간이라 잘 들렸어요.
 
*비상
리스닝 도중 문장 사이 2초 정도의 끊김이 있어서 흐름이 확 깨졌었습니다.
처음에는 1초였다가 다음에는 2초정도의 끊김..!
당시에는 이게 바로 리스닝 오류인가 싶었습니다.
하지만 바로 정신 차리고 문제 쭉쭉 풀었어요.
이건 사바사인 듯싶습니다.
 

4. 교통
교통은 아시다시피 고산동이라 최악입니다.
마을버스도 별로 없고 배차간격도 주말엔 상상 그 이상이라 다들 차 가지고 오거나 택시 타거나 누가 데리러 오거나 하더라고요.

이것저것 따져보면 효자중이나 훈민중이나
둘 다 비슷할 것 같아요.
선호하는 것에 따라 선택해서 시험보면 될 듯
 
 

#의정부훈민중학교토익 #훈민중학교토익 #훈민중토익